핫딜 게시판 국내 TOP 3 총정리



무언가 구매할 일이 생기면 최저가 검색을 해 봅니다. 하지만 이 최저가 정보로도 알기 힘든 게 바로 핫딜 정보입니다. 핫딜 정보는 주로 핫딜 게시판에 많이 올라오는데, 내가 사려는 타이밍에 핫딜이 있었음에도 놓친다면 금전적으로, 그리고 기분도 별로 좋지 않죠. 국내 기준으로 정보가 가장 빠르고 많이 올라오는 핫딜 게시판 국내 TOP 3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핫딜

핫딜 게시판 국내 TOP 3 요약

1.에펨코리아 핫딜 게시판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 핫딜 게시판 중 하나가 에펨코리아 핫딜게시판(바로가기)이 아닌가 싶습니다. 펨코 라고도 불리는 에펨코리아 커뮤니티는 축구시뮬레이션 게임인 풋볼매니저(Foot Ball Manager,이하 FM)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

FM-2023
풋볼매니저 2023

회원들이 많고 게임을 좋아하다 보니 컴퓨터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많으면서, 핫딜 게시판 역시 노트북이나 그래픽카드 같은 하드웨어 위주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올라오는 핫딜 정보와 사용자 수, 조회수만 봐도 어느 정도로 활성화가 되어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들어가서 보시면, 핫딜 게시판이 카테고리별로 굉장히 다양하게 세분화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로 간편식품과 PC, 그래픽카드 같은 IT 가전 정보가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저도 얼마 전에 노트북 특가가 떠서 정말 필요한지 조금만 고민하고 구매하자는 생각에 1시간 정도 있다가 접속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이미 품절이 되었던 경험을 했습니다. 판매사 물량이 적었을 수도 있지만, 조회수가 2만회가 넘는 걸 보고 깜짝 놀랐었습니다.

노트북 구매 시 참고하세요 – 갤럭시북3 프로 LG 그램 비교 솔직한 후기

평소 아침 / 점심 / 저녁 / 밤 이렇게 4번은 에펨코리아 핫딜게시판 확인하는 습관이 생겨버렸을 정도로 끊임없이 새로운 핫딜 정보와 세일 정보가 올라오는 곳입니다.

2.뽐뿌 핫딜게시판

스마트폰에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뽐뿌(바로가기)라는 사이트 이름은 한 번 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뽐뿌 역시 대단히 큰 커뮤니티로, 특히 스마트폰 핫딜로 유명한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뽐뿌 역시 핫딜 게시판이 따로 있습니다. 뽐뿌 핫딜(바로가기)라는 곳인데, 이 곳에는 에펨코리아 핫딜게시판 못지 않은 다양한 품목의 핫딜 정보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여기는 식품 쪽이 많이 올라오는 것 같아서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3.클리앙 알뜰구매 게시판

클리앙 역시 사용자가 많은 커뮤니티 중 하나입니다. 평소 항상 트래픽이 많은 커뮤니티이기 때문에 핫딜 게시판 역시 뜨거운 편이고 조회수도 높습니다.

클리앙 알뜰구매 게시판(바로가기)의 경우에도 에펨코리아나 뽐뿌와 마찬가지로 여러 카테고리의 핫딜이 올라오는데, 특히 클리앙 알뜰구매 게시판의 경우 IT 관련 가젯이나 iOS / MAC 앱이나 소프트웨어 등의 핫딜 정보가 많이 올라옵니다.

평소 iOS / 맥북 앱들에 관심이 많으시거나 오늘만 무료 앱 등의 정보를 빠르게 얻고싶다면 클리앙 알뜰구매 게시판을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핫딜 게시판 활용 시 TIP

참고로 위의 핫딜 게시판들에는 다양한 오픈마켓이나 쇼핑앱의 핫딜 정보가 올라오기 때문에 각 사이트별로 회원가입이 안 되어 있으시다면 진짜 HOT한 핫딜이 떴을 때 회원가입, 결제등록 하다가 놓치실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그런 경험을 2번 정도 했었습니다. 그래서 유명한 오픈마켓이나 쇼핑 앱들에는 필수적으로 회원가입 및 결제정보 등록까지는 해 두시고 핫딜 게시판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국내에서 가장 뜨거운 핫딜게시판 대표 TOP 3를 정리해 드렸습니다. 저도 이 세 군데는 모두 즐겨찾기 해놓고 화장실 갈 때마다 들여다보곤 하는데요. 이 세 군데 모두 조회수가 높기 때문에 정말 괜찮은 핫딜의 경우 바로 마감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핫딜게시판 정보 잘 활용하셔서 알뜰한 쇼핑에 활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